땡땡이반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임스딘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7 21:06:01 댓글 0

본문

다시올립니다 ^^;땡땡이 반바지 운동


Francisco Edson : there it is hight
Max Castellot : 13:03 ♥️
Dexter Cristobal : Hi ate
JCHL : Lindaaaaaaa,amooooooooo❤️❤️❤️❤️❤️❤️❤️❤️❤️
วินัย สิงห์กล้า : ดุหันง้]

남자가 반하는 여자 옷 스타일!! 원피스부터 바지, 슬랙스 등등! Best.1은? [빨간노트]

#남자가심쿵하는 #여자옷스타일 #여자여름스타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빨간노트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정말 오랜만에 여자 옷스타일 리뷰를 해보았어요!
코로나때문에 반년...? 넘게 하지 못했던것같아요!
화장은 마스크를 쓰고 있어서 티나지 않으니까 옷스타일로 해보았습니다!
재미+참고용으로 봐주세요ㅎㅎㅎㅎㅎ
커피랑 : ㅎㅎㅎ
Lindsay린지 : 찢청은 어떤가요....?
ㅋㅋㅋ
솜이 : 연애 유투버?들보면 꽃무늬원피스입지말라던데 ㅜ 남자들이 별로 않좋아한다고..

준이님은 꽃무늬원피스좋아하면 계속입겠습니다 신나❤
ᄋᄋᄒ : 가을두 해주쎄요❤
mumu K : 취향 확고하시다 ㅋㅋ
청치마는 확실히 잘 소화 안하면 별로 안이쁘긴 함

남자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여자 코디 스타일링', '메이크업', '헤어' 딱 이걸 신경써야해요._part3

❀° 더 성숙한 내가 되는 법 _ 김유신 신간
http://kyobo.link/dm9y

❀° 클래스 101 연애색채학
https://class101.app/e/lovecolor-class

❀°큐레이션형 E-book
https://dbtlstv.tistory.com/150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yu_sin__ll/

개인상담은 현재 진행하지 않습니다.
JS J : 유신님.. 가족중에 여동생이나 누나 있으실듯... 함께 자란 여자형제가 있을것 같은 느낌입니다...
미스터백 : 올해는 꼭...!
y : 헐....... 대박이네......
백영자 : 와~ 진짜 소름 돋게 잘 알고있다
젭리둥절 : 6:43 6:43 오노.... 어쩐지 지금 끼는 렌즈 가끔 끼기 힘들다더니.. 직경이 너무 컸구나

... 

#땡땡이반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ugo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