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난투극동영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산바위 조회 5회 작성일 2021-01-21 12:22:53 댓글 0

본문

대전 도심서 20대 난투극…경찰 "조직폭력배 싸움" / 연합뉴스 (Yonhapnews)

#대전 #20대 #차량 #파손

(대전=연합뉴스) 김준범 기자 = 대전 도심에서 조직폭력배로 보이는 20대 남성들이 서로 폭력을 휘두르고 차량까지 부순 사건이 뒤늦게 알려졌다.

지난 6일 오전 9시께 대전시 서구 월평동 한 포장마차에서 A(29)씨와 B(28)씨간 싸움이 붙었다.

이들은 포장마차 안에서 서로 뒤엉켜 몸싸움을 벌였고, A씨는 소주병으로 B씨 머리를 내리친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현장에 있던 B씨 지인 2명 얼굴을 폭행하기도 했다.

또 A씨 친구 C씨는 포장마차 앞에 주차된 B씨 소유 벤츠 S클래스 차량을 야구방망이로 수차례 내리쳐 앞뒤 유리창을 모두 깨뜨렸다.

사건이 발생한 곳은 대낮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라 이 장면을 일부 주민들이 목격하기도 했다.

경찰은 이들이 조직폭력배인 것을 확인하고 수사에 나섰다.

각각 다른 조직에 소속된 이들은 상대방이 자신의 조직을 욕한다는 이유로 시비가 붙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조만간 사건 관계자들을 불러 조사할 계획이다.

psykims@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9/05/13 12:23 송고


◆ 연합뉴스 홈페이지→ http://www.yna.co.kr/
◆ 이 시각 많이 본 기사 → https://goo.gl/VQTsSZ
◆ 오늘의 핫뉴스 → https://goo.gl/WyGXpG

◆ 현장영상 → https://goo.gl/5aZcx8
◆ 카드뉴스 →https://goo.gl/QKfDTH



◆연합뉴스 공식 SNS◆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onhap/


▣ 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s://goo.gl/pL7TmT
▣ 연합뉴스 인스타 : https://goo.gl/UbqiQb

[영상] 퇴근길 경찰, 흉기 난동 30대 맨손 제압 / YTN

퇴근하던 경찰관이 흉기 난동을 부린 30대를 맨손으로 제압해 시민들의 피해를 막았습니다.

도심 한복판에 건장한 남성들이 모여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남성 두 명이 누군가를 제압하고 있습니다.

곧 경찰관들이 차에서 내려 바닥에 깔린 남성에게 수갑을 채운 뒤 일으켜 세워 끌고 갑니다.

31살 이 모 씨는 술집 자리 배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며 화분과 식기를 부순 뒤 흉기를 휘두르며 사람들을 위협했습니다.

퇴근해 집에 가던 약수지구대 소속 오재경 경위는 이 모습을 보고 이 씨를 맨손으로 덮쳐 넘어뜨렸고, 신고를 받아 출동한 경찰은 이 씨를 검거했습니다.

오 경위는 격투 과정에서 어깨와 손가락을 흉기에 찔려 봉합 수술을 받았습니다.

다만 이 씨가 신속하게 제압돼 추가 피해는 생기지 않았습니다.

조성호 [chosh@ytn.co.kr]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510070003187676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제보는 MBC] 갈비뼈 4개 부러졌는데…경찰 "때리지 않았다"? (2021.01.20/뉴스데스크/MBC)

제보는 MBC입니다.
한 남성이 술에 취해 길 위에 누워 있다 경찰에 체포되는 과정에서 주먹으로 맞는 사건이 발생했는데 억울하다면서 도움을 청해 왔습니다.

이 폭행으로 갈비뼈가 4개나 부러졌는데 영상 속의 경찰은 이 동작이 때리는 게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이 사건을 수사한 경찰 역시 해당 경찰에 폭행 혐의가 없다고 결론 냈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desk/article/6064673_34936.html


#제보M #갈비뼈 #폭행

... 

#경찰난투극동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ugong.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